FPS
Defense
RPG
RPG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던전 리밸런싱 업데이트와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신규 캐릭터 ‘뤼팽’을 추가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매혹적인 보랏빛 여신 신규 차일드(캐릭터) ‘뤼팽’은 공격형 전설 등급으로, 붉은색과 노란색, 푸른색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연속 변화한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마왕후보생 ‘보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전설 등급 마왕후보생 보탄은 양 진영 보드에 마법의 물감을 동시에 뿌리며 아군 타일은 태양의 타일, 적군 타일은 달의 타일로 변경하는 것이 특징이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2주년을 맞아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데빌사이더 리자’와 ‘광륜의 모나’ 등의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코스플레이어 ‘너울’과 ‘나리’가 각 캐릭터를 연기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 신규 필드 '소금 평원'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소금 평원'은 데카론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데카론M 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해조류와 붉은 산호로 붉게 물든 '모제 크피'와 오랜 시간 자연 정제된 최고의 품질을 지닌 소금광산 '코팔니아' 두 가지 맵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