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Defense
RPG
RPG
썸에이지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 ‘시트리’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시트리’는 전설 등급의 제어형 차일드로, 상대방 진영에 고양이를 소환해 허를 찌르는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의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카론M’은 지난해 4월 서비스 직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한 MMORPG로, 오는 20일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
썸에이지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 얼리엑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스팀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얼리엑세스 버전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북미, 유럽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모바일 게임 '데카론M'의 신규 PVE 콘텐츠 '마력의 탑'을 31일 공개했다. 마력의 탑은 개인이 플레이할 수 있는 특수 PvE 인스턴트 던전이다. 최대 300층이며 바람, 땅, 물, 불, 신성, 암흑의 6가지 테마가 10층 단위로 구성됐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용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를 오는 29일 스팀(Steam)에서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형태로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크로우즈'는 PC용 FPS '서든어택'을 개발한 백승훈 사단이 제작한 신작 슈팅 게임이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 북미, 유럽에서 출시되며,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등 총 7개 언어가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