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Defense
RPG
RPG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신규 캐릭터 ‘뤼팽’을 추가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매혹적인 보랏빛 여신 신규 차일드(캐릭터) ‘뤼팽’은 공격형 전설 등급으로, 붉은색과 노란색, 푸른색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연속 변화한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마왕후보생 ‘보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전설 등급 마왕후보생 보탄은 양 진영 보드에 마법의 물감을 동시에 뿌리며 아군 타일은 태양의 타일, 적군 타일은 달의 타일로 변경하는 것이 특징이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2주년을 맞아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데빌사이더 리자’와 ‘광륜의 모나’ 등의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코스플레이어 ‘너울’과 ‘나리’가 각 캐릭터를 연기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 신규 필드 '소금 평원'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소금 평원'은 데카론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데카론M 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해조류와 붉은 산호로 붉게 물든 '모제 크피'와 오랜 시간 자연 정제된 최고의 품질을 지닌 소금광산 '코팔니아' 두 가지 맵을 만나볼 수 있다.
썸에이지는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대 차일드 고유 스킬을 보유한 고대 등급 데빌사이더 리자, 광륜의 모나가 등장하며 에픽 등급 발그라밈과 차그라밈도 추가됐다.